젝시믹스, ‘다운’된 가격으로...저렴하게 ‘뱃살’ 숨길 수 있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젝시믹스가 가격을 내리고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높였다.

젝시믹스는 14일 무려 80퍼센트 낮춘 가격으로 전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는 최근 비약적인 성공에 힘입어 첫 오프라인 직영매장인 젝시믹스 핏스토어를 열게 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일시적 행사다.

젝시믹스는 온라인에서만 하루 매출 최고 2억원을 넘어 섰으며, 일평균매출 1억원이 넘는 신화를 만들고 있다. 요가복 부문의 수많은 해외 및 국내 경쟁기업 사이에서 최근 독보적으로 경쟁 우위에 서며, 올해 확고한 매출 1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2018년 400억 매출 달성이 확실시 되는 젝시믹스의 업계 1위 비결은 바로 '뱃살이 마법처럼 사라진다'는 콘셉트의 레깅스 '셀라(CELLA: 코오롱원사의 이름)'의 활약에 있다.

'셀라'는 작년 출시되어 현재까지 누적 500만장 이상 팔렸으며, 매출 성장에 기여한 1등공신이고, 그 '셀라' 레깅스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바로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다.

이 대표의 열정과 노력으로 젝시믹스는 올해 단지 요가복만으로 온라인에서 약 400억대 매출을 예상할 정도로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사회를 통하여 노력과 실력으로 올해 대표이사로 승진했다.

데일리안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