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 추천

▲ 올 겨울 기록적 한파가 예상되며 롱패딩이 인기를 끌고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겨울 한파를 대비하려는 유통업계와 소비자들이 작년에 이어 롱패딩에 주목하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짧은 기장의 숏패딩이 유행을 이끌었지만, 점차 길어지고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롱패딩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롱패딩 세일 대전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조인성 벤치다운, 아이더 아이린 패딩, 엑소 롱패딩 MLB, 소지섭 슈퍼에어다운 등 연예인 모델 패딩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 할인

▲ 젝시믹스가 최대 80%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처=젝시믹스)

몸매보정 셀라 레깅스와 요가복 제품으로 유명한 젝시믹스(XEXYMIX)가 오는 1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패딩 및 전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업무시간인 밤 9시 30분까지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1만원 행복 프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하여 오프라인 한정상품은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금 결제만 가능하며 프리마켓의 수익금은 기부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주 토요일인 17일에는 젝시믹스 핏스토어 오픈 파티가 열리며 힙합뮤지션 산이와 한해가 축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018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 유니클로가 11/16 ~ 11/19 4일간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유니클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간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에서도 겨울 패션 제품들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유니클로의 인기 아이템인 히트텍부터 가성비 좋은 롱패딩으로 유명한 심리스 롱다운 코트를 감사제 기간에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을 온라인을 통해 1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미니 토트백과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강정원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