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날씬한도시락2' 예정화, 육감몸매의 비결 '병아리콩' 예찬

강선애 기자 작성 2015.11.11 10:08 조회 509
기사 인쇄하기
날씬한도시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몸매 비결로 병아리콩을 꼽았다.

배우 왕빛나, 개그맨 허경환, 셰프 이원일과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이하 '날씬한 도시락2')의 MC로 발탁된 예정화는 최근 진행된 첫 회 녹화에서 병아리콩 예찬론을 펼쳤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이원일 셰프는 식물성 단백질 식재료로 병아리콩을 소개했다. 병아리콩을 발견한 예정화는 “평소에 병아리콩을 진짜 많이 먹는다”며 “변비에 효과적이고 칼로리도 낮아서 즐겨먹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예정화의 병아리콩 찬양은 끊이지 않았다. 그는 병아리콩의 영양분이 다른 음식보다 몇 배나 더 풍부한지 전문적인 지식까지 알고 있었다. 이런 예정화의 고급(?) 정보를 들은 왕빛나와 허경환은 주방으로 달려가 이원일 셰프가 들고 있던 삶은 병아리콩을 연신 집어먹는 '막간 먹방'을 선보여 현장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날씬한 도시락2'는 '맛있게 먹고 즐겁게 빼자'는 슬로건으로 올바른 다이어트 법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하는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예정화는 '날씬한 도시락2'의 MC로서, 시청자들의 코치를 자처하며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운동법을 전할 예정이다.

'날씬한 도시락2' 제작진은 “예정화는 늘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전문적 지식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한 만큼 다양한 운동법과 다이어트법을 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날씬한 도시락2'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