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 오픈… 감사제 기간 내내 롱패딩 할인

입력
수정2018.11.16. 오전 10:34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이전하여 교외형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유니클로(UNIQLO)

기존 매장에서 교외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는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전주 지역 내 첫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이다. 100대 가량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을 갖추었으며,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까지 전 라인업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16일(금)에는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며, 기존 주차 공간 외에 차량 약 100대를 추가 수용할 수 있는 임시 주차 공간도 확보해 오픈 당일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16일(금)부터 19일(월)까지 4일간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동기간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 에서 이틀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롱패딩, 경량패딩 및 립 터틀넥 스웨터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에서만 4일 내내 특별가에 선보인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매일 선착순 500명까지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 또는 유니클로 텀블러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매장에 대한 기타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