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TV는 사랑을 싣고' 원기준 "'연기하지 마' 의미, 어릴 땐 몰랐다"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배우 원기준이 '연기하지 마'라는 의미를 몰랐다고 말했다.

16일 방송된 KBS 1TV '2018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원기준은 김용만, 윤정수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원기준은 연기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고3까지 연극영화과에 생각도 없고 관심도 없었는데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이 됐다. 호기심이 생겨서 일단 한번 찾아가 보자고 했다. 그런데 모델, 연기 학원에 등록시켜주더라. 거기서 처음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말했다.

원기준은 또 "연기 학원에서 처음 박원경 선생님을 만났다. 선생님은 연기 학원 원장님과 친분이 있어서 자주 놀러 오시던 연출 선생님이었다"면서 "당시 선생님이 저보고 '연기하지 마'라고 하시더라. 놀라서 무슨 말씀이냐고 여쭤봤더니 '연기를 연기하듯 하면 안 된다'는 거였다. 처음에 이게 뭔 말인가 했다"고 설명했다.

원기준은 "선생님께서 항상 저한테 연극을 하길 원하셨다. 그때 당시 저는 유명해지고 싶었고 멋있는 척을 했다. 그래서 그때 (선생님과) 통화를 하면 (연극) 권유를 거절해야 하잖나. 선생님의 연락을 피했던 것 같다. 그때 왜 그랬나 모르겠다"면서 "만나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을 해야 할 것 같다. 다시 한번 연극을 선생님과 같이하고 싶다"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1TV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