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코스메틱, 영화 '툴리'와 시사회 "육아맘 응원해요"

입력
수정2018.11.17. 오전 7:0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슈슈와 툴리가 #당신을 돌보러 왔어요!', 슈슈앤쎄씨 이용권 등 증정 ]


국내 1위 어린이화장품 전문기업 슈슈코스메틱이 '육아맘'을 응원하기 위해 영화 '툴리'와 '슈슈와 툴리가 #당신을 돌보러 왔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40대 '육아맘'의 마음을 위로하고 자녀와 오붓하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슈슈코스메틱은 선착순 100명에게 1인 2매의 '툴리' VIP 시사회 초대권과 함께 슈슈 팬시걸 립크레용과 키즈 스파 슈슈앤쎄씨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이용권, 청소연구소 2시간 무료 쿠폰이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슈슈앤쎄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뒤 이름, 연락처, 희망인원을 기재한 뒤 1대1 채팅으로 신청하면 된다.

'슈슈와 툴리가 #당신을 돌보러 왔어요!' 시사회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용산CGV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이들의 특별한 놀이친구 슈슈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12월 자녀와 슈슈앤쎄씨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툴리'는 삼남매 육아를 도맡아 하는 마를로(샤를리즈 테론 분) 앞에 찾아온 완벽한 야간 보모 툴리(맥켄지 데이비스 분)로 인해 마를로가 잊고 있던 자신을 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주노' '위플래시' 제작진과 '주노'의 제이슨 라이트맨 감독과 각본가 디아블로 코디가 다시 뭉쳤다.

슈슈코스메틱은 국내 1위 어린이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슈슈페인트, 립 크래용, 어린이 마스크팩 등을 선보이고, 키즈 스파브랜드 슈슈앤쎄씨를 운영하고 있다.

▶직장, 시댁...대신 물어봐드립니다
▶스타일 지식인 Q&A ▶머투 채널 구독하고, 스타일러 받자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