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본방사수 요청샷 '귀여워'

작성 2014.11.12 21:45 조회 2,150
기사 인쇄하기
피노키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본방사수 요청샷 '귀여워'

이종석 박신혜

배우 이종석 박신혜가 본방사수 요청샷을 남겨 시선을 모으고 있다.

12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제작사 아이에이치큐 측은 이종석과 박신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나란히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완벽한 케미를 뽐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댄 채 '양손 하트'를 그렸고, 이종석은 뒤에서 매너 뒷짐을 한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피노키오'의 제작사 측은 “드디어 오늘(12일) '피노키오'가 첫 방송된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있다”라며 “'피노키오'에 많은 사랑과 따뜻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이종석이 출연하는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 드라마로 오늘(12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이종석 박신혜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 기대되네", "이종석 박신혜,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이종석 박신혜, 사랑스러운 두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종석 박신혜, 사진=아이에이치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