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입력
수정2018.11.22. 오후 5:1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라로라,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행사 진행/사진제공=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
로라로라는 브랜드의 키워드 '재미주의(GIRL FUNISM)', 페르소나 '원더랜드를 꿈꾸는 GIRL GANG'에 걸맞게 HAPPY, HEALTHY, HUMOROUS한 라이프를 주체적으로 살 수 있는 'WHISTLE KEY'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편안함을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로라로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인기상품들을 ‘rola 1 pick’이라는 타이틀로 1일 특가를 팝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신상품 포함한 아우터, 후드, 니트, 코트 등 총 11개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으로 진행한다. 로라로라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23일(금)~12월 9일(일)까지 진행된다.

로라로라 측은 국내외 많은 마니아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할인행사로 더 많은 할인혜택과 다양한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라로라는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역 폭행사건'의 본질은
▶'혜경궁 김씨'는 누구? ▶바람 피운 남편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