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인츠, 에이컨텐츠랩, 로라로라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1년에 딱 한번 찾아오는 BLACK FRIDAY 프로모션 기간동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할인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기에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올세인츠 제공)

올세인츠 전 품목 30% 할인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오늘(22일)부터 전국 올세인츠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단 4일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AW18 신상품들과 올세인츠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발펀 바이커 자켓’ ‘달비 바이커 자켓’ ‘밀로 바이커 자켓’ 남성/여성 가죽 자켓들과 서현진 무스탕으로 유명한 ‘팔리 무스탕 자켓’, ‘하울리 시어링 자켓’ 그리고 마이어스 무스탕 자켓’을 포함한 이번 겨울 필수 아이템인 무스탕 자켓들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제공)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무신사'서 감사 할인 이벤트

컨텐츠 아티스트 그룹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이 23일부터 26일까지 단 3일간 온라인 멀티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블랙 프라이데이 감사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후드, 스웻셔츠부터 반팔티셔츠, 가방 등 브랜드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3일 자정을 시작으로 단 3일간 한정기간으로 진행된다.

에이컨텐츠랩 관계자는 “그동안 에이컨텐츠에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블랙 프라이데이 감사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에이컨텐츠랩의 퀄리티 높은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로라로라, 고객 성원 보답 최대 50% 할인행사

‘로라로라(rolarola)’는 23일부터 내달 9일까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를 펼친다. 특히 인기상품들을 ‘rola 1 pick’이라는 파격적인 타이틀로 1일 특가를 팝업으로 선보인다.

편안함은 기본으로 운동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인 로라로라는 신상품 포함한 아우터 , 후드, 니트, 코트 등 총 11개의 아이템을 최대 50%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