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안석환 나이 프로필 불후의명곡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안석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안석환 나이, 프로필, 불후의명곡 등 안석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안석환은 1959년 11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살입니다. 1987년 연극 <달라진 저승>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연극계 베테랑 중 한명으로 2012년 여보여보백장 이시용 역으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1996년 서울 연극제 대상, 1997년 한국연극협회 최우수 남자 연기자상 등 수상경력을 자랑합니다.

주연보단 조연으로 많이 활동하는 배우이며 덴마크의 국민배우 매즈 미켈슨과 닮은꼴입니다. 우스광스러운 캐릭터부터 진중한 역, 악역까지 모두 소화가 가능할 정도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편입니다

2009년엔 노무현 전 대통령 사망 다음날 봉하마을로 내려가 빈소앞에서 펑펑 울었을 정도로 노무현 대통령을 존경했다고 합니다. 

그날 이후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마약복용혐의로 영장을 든 채 찾아와 머리카락 300모를 뽑고 휴대전화 통화내역 통장사용 내역들을 추적당했다고 합니다.결과는 당연히 무혐의였습니다.

한편 안석환은 불후의명곡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안석환은 가수 kcm과 함께 출연해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안석환은 과거 영화 <서편제>로 알려진 김명곤씨에게 직접 소리를 배웠다고 밝혔습니다. 즉석에서 정선 아리랑의 한 소절을 부르기도 한다네요

꽃보다남자, 뿌리 깊은 나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안석환. 앞으로 더 이런 예능무대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