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세상 귀여운 박규영의 ‘제3의 매력’ 비하인드 공개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제3의 매력' 종영을 맞이해 박규영의 반전 비하인드 컷이 대공개 됐다.

박규영은 지난 17일 막을 내린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서강준(온준영 역)의 동생 '온리원'을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온리원은 명석한 두뇌로 날카로운 추리를 해내고 '코-페어런츠'라는 색다른 가족 형태를 제시하는 등 신선함을 선물한 인물이다.

박규영은 '귀엽다, 예쁘다' 같은 흔한 말로 정의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의 온리원을 완벽하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극중 온리원이 세상 쿨하고 시크했다면, 사진 속 박규영은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미를 뽐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가족 사진을 소개하고, 머리 위로 큰 하트를 그려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극중 딸로 등장한 아역배우와 눈높이를 맞추고 신나게 장난치는 모습에서는 평소의 털털한 성격이 그대로 묻어났다.

한편, '제3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규영은 2019년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이다. 이나영, 이종석의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점쳐지고 있다.

박규영이 연기할 오지율은 평생을 마마걸로 살다가 출판사에 취직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진정한 어른으로 성장하는 인물이다.

'제3의 매력' 속 독립적이고 가치관이 확고한 온리원과는 정반대의 역할로, 180도 확 달라진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출연한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강덕순 애정 변천사' '참치와 돌고래', 영화 '괴물들' '레슬러'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낸 만큼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바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