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의 낭군님 2
찜하기

백일의 낭군님 2

노지설 대본집
  • 저자
    노지설
  • 출판
    위즈덤하우스
  • 발행
    2018.11.14.
책 소개
기억소실 왕세자와 최고령 원녀의 백 일 혼인담 월화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 TV 화제성 드라마 1위, 콘텐츠 영향력 지수 1위 등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 의 대본집 출간!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세자가 양인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백 일간의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 사극이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영화사/영화이론
  • 쪽수/무게/크기
    396
  • ISBN
    9791162209691

책 소개

기억소실 왕세자와 최고령 원녀의 백 일 혼인담

월화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 TV 화제성 드라마 1위, 콘텐츠 영향력 지수 1위 등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 의 대본집 출간!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세자가 양인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백 일간의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 사극이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월화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웃기다가 애틋해지고, 비장하다가도 통쾌한 예측불허 명품 사극의 탄생!
무삭제 대본집 발간!

월화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 TV 화제성 드라마 1위,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위 등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 이 대본집으로 출간된다. 은 정통 사극의 비장미와 트렌디 한 유머 감각이 공존하는 작품으로,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은 세자가 백성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백 일간의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 사극이다.

“넌… 눈이 좋아. 꽃비가 좋아?”
“나는…… 너. 내 너와 혼인할 것이다.”

조선의 세자 이율은 특출 난 능력을 지녔지만 세자의 자리가 불편하기만 하고, 오래전 우연히 만난 윤부준의 여식 윤이서를 마음에 품고 있어 세자빈과의 합방도 꺼려진다. 이율은 어느 날부터 찾아온 흉통의 원인이 독살 시도 때문임을 알고 범인을 추적하는데, 그 과정에서 좌상대감 김차언이 개입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비밀을 밝히려던 중 불의의 습격으로 기억을 잃게 되고, 홍심의 양아버지 연씨에게 발견되어 부지불식간에 홍심의 정혼자 원득이가 되어 최고령 원녀 홍심의 낭군이 되는데…….

세자가 기억 상실증에 걸려 최고령 원녀의 낭군이 되었다는 재미있는 설정에서 시작한 은 기존 사극과 다른 화법으로 퓨전 사극의 가능성을 입증한 작품이다. 정통 사극에서 다뤄지는 궁중 암투,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역적이 되어 신분을 감추고 살아가는 사연 등을 바탕으로 삼지만, 여기에 예측 불허의 코믹한 에피소드들과 오늘날 쓰이는 신조어 등이 가미되면서 사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대본집은 드라마의 이런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아니, 어떤 면에서는 대본이 드라마를 어떻게 탄생시키는지를 역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기까지 한다. 작가가 어떻게 대사를 통해 캐릭터를 만들고, 이야기를 엮어가고, 사건을 구성하는지 들여다보이기 때문이다. 또 이번 대본집에는 드라마에서 편집된, 미공개 신까지 무삭제로 삽입되어 있어,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제9화
제10화
제11화
제12화
제13화
제14화
제15화
제16화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판매처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영화사/영화이론 신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