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협찬

안수영 syahn@itdonga.com

보드게임 전문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대표 정영훈, http://www.koreaboardgames.com)가 KBS2 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연출 한상우/이정미, 극본 신재원/박필주)에 보드게임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

'내일도 칸타빌레'는 일본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클래식 음악으로 꿈을 키우는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다룬다. 이 드라마는 일본 원작 '노다메 칸타빌레'와 비교되며 캐스팅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차유진(주원 분), 설내일(심은경 분), 프란츠 슈트레제만(백윤식), 유일락(고경표 분), 최민희(민도희 분)이 출연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다빈치 코드, 카탄의 개척자, 레이저 메이즈, 퀵소, 호텔의 제왕, 코코너츠 등 보드게임을 '내일도 칸타빌레' 세트장에 핵심 소품으로 노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대 보드게임 커뮤니티 다이브다이스(www.divedice.com)를 비롯한 보드게임 판매점에서 '내일도 칸타빌레' 협찬 보드게임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협찬으로 즐겁고 건전한 놀이문화인 보드게임이 소비자들에게 한결 더 친숙해 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주요 캐릭터에 걸맞는 보드게임들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는 10월 13일 오후 10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총 16부작으로 방영된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