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 출시 기념 SNS 및 할인이벤트 진행

입력
수정2018.02.26. 오후 3:5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는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한 세제 찌꺼기 없는 세제이다.(출처=그린앤그린 스토어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친환경 생활 용품 전문몰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에서 다르다 세탁세제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인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의 출시를 기념하여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홍보 이벤트를 통해 세탁세제를 증정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의 대표상품인 보이로 가습기, 아쿠아코코,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는 기존 다르다 세탁세제의 장점은 유지하고, 녹차 추출물을 함유하였으며,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춰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베이킹소다, 구연산소다, 과탄산소다 등 90% 이상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제올라이트 성분이 없어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는다. 사용이 빈번한 제품의 특성을 감안하여 용량은 500g 늘리고, 보관이 보다 편리하도록 지퍼백 형태인 것이 차이점이다.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의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세탁세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 출시 기념 이벤트는 총 2가지이며, SNS 이벤트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린 출시 안내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그린앤그린 스토어팜에서 그린앤그린 파우더 세탁세제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6개 구매 시에는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 네이버 홈에서 '아시아경제' 뉴스 확인하기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 #아시아경제 페이스북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