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선택 베이킹소다는 2014년 3월 출시 이후 16년에 24.7%, 지난해 10.8% 매출이 증가했다. 성장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엄마의 선택은 베이킹소다의 매출 성장에 힘입어 2016년 ‘과탄산소다’와 ‘구연산’을 잇달아 선보이며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엄마의 선택 브랜드 전체 매출은 지난해 83.2%나 늘었다.
애경 관계자는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 구연산은 다목적 세정제로 꼼꼼한 소비자들로부터 SNS, 온라인 등에 다양한 활용법이 소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목적 세정제 사용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유현희 기자 yhh1209@viva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