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첫 내한에 쏠린 관심 [스타이슈]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하시모토 칸나에게 '천년돌'이라는 수식어를 선물해준 사진 / 사진=인터텟 커뮤니티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아이돌'. '천년돌'로 유명한 일본의 하시모토 칸나가 처음 한국을 찾았다.

하시모토 칸나는 30일 오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일본 영화 '은혼2 :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언론배급시사회 참석차 한국에 왔다.

하시모토 칸나의 첫 내한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Rev. from DVL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했던 하시모토 칸나는 인형 같은 외모로 극찬을 받았다. 하시모토 칸나는 지난해 팀 해체 후 CF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영화 '은혼2' 스틸컷

이번에 첫 내한한 하시모토 칸나는 "많은 분들이 저를 알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라며 자신의 별명인 '천년돌'에 대해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은혼2 :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화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10년 치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다.

하시모토 칸나는 카구라 역할을 맡아 연기를 펼쳤다.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2018 AAA 무대 모아보기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