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장기하와얼굴들X모모랜드X카더가든, '더스테이지' 4월 아티스트 출격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8 09:42 수정 2018.03.28 11:03 조회 339
기사 인쇄하기
더스테이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걸그룹 모모랜드, 가수 카더가든이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4월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롯데 엘포인트와 SBS연예뉴스가 함께 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의 4월 아티스트가 28일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장기하와 얼굴들, 모모랜드, 카더가든이다. 이들은 오는 4월 19일 오후 8시,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더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더스테이지'의 4월 테마는 '풍문으로 들었소'로, 음색과 흥에 어깨를 들썩일 수밖에 없다는 소문을 풍문으로 들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말하듯이 읊조리며 노래하는 창법과 생활 밀착형 가사로 대중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밴드다. 모모랜드는 섹시, 청순, 큐티 등 걸그룹의 정석 콘셉트를 과감하게 버리고 화끈하게 흥을 불태우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지막으로 카더가든은 대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인정받으며 주목받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더스테이지' 3월 공연에선 다이나믹 듀오, 리듬파워가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이 모두 일어나 공연을 즐기는 등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이번 4월 공연의 주인공 장기하와 얼굴들, 모모랜드, 카더가든은 어떤 감동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스테이지'는 롯데 엘포인트/엘페이와 SBS연예뉴스, SBS MTV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이번 4월 공연의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https://bit.ly/2IW7XSs)/엘포인트 앱, 또는 '더스테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녹화분은 SBS연예뉴스에서 4월 27일(금) 밤 12시, SBS MTV에서 5월 2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