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묵은지 육회비빔밥 '묵은지와 함평 육회의 운명적 만남' 침 고이는 비주얼

입력
수정2018.12.02. 오전 11:3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SBS 생활의 달인

[서울경제] ‘생활의달인’에서 소개된 묵은지 육회비빔밥 맛집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다.

오늘(2일) 재방송된 SBS ‘생활의달인’에서는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묵은지 육회비빔밥 맛집이 소개됐다.

서울 중랑구. 이날 제작진이 방문한 육회비빔밥 맛집은 이미 손님들로 북적였다. 아침에 도축한 고기를 사용하기 위해 오후에만 장사를 해서 육회의 신선함이 남다른 이곳의 고기는 접시를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찰기가 있다.

달인의 묵은지 육회 비빔밥은 사골육수와 무를 이용해 지은 밥부터 시작해서 신선한 육회, 두부와 볶은 세멸로 씻어낸 묵은지 등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특히 두부와 볶은 세멸을 씻어낸 묵은지 사이사이에 넣고 쪄내는데 아삭함을 살리는 것은 물론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색다른 묵은지 맛을 볼 수 있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주요뉴스해당 언론사에서 선정하며 언론사 페이지(아웃링크)로 이동해 볼 수 있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