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장산범' (출처=네이버 영화)

장산범·패션왕·극비수사·닥터스트레인지 등 케이블영화채널에서도 볼만한 영화들이 꽤 많다. OCN, 채널 CGV, 수퍼액션(Super Action) 케이블영화편성표에서 집에서 편하게 볼만한 영화 추천 리스트를 정리했다. 장산범, 패션왕, 극비수사, 사랑니 등의 한국영화와 닥터스트레인지, 인터스텔라, 스파이더맨 홈커밍, 내셔널 트레져2 등의 외국영화를 총정리했다.

▲영화 '장산범' (출처=네이버 영화)

오늘(3일) OCN 편성표

오늘자 OCN 영화 편성표를 살펴보면 OCN에서 볼만한 영화로는 '장산범', '닥터스트레인지', '인터스텔라',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의 영화가 추천된다. '장산범'은 염정아 주연의 스릴러·미스터리 영화로 장산으로 이사온 염정아가 숲 속에 숨어 있는 여자아이(신린아)를 만나 미스터리한 일을 겪는다는 줄거리의 영화다. 한편 크리스토퍼 놀란의 영화로 많은 이들의 인생영화추천 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인터스텔라'는 인류를 구하고 희망을 찾기 위해 우주로 떠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패션왕' (출처=네이버 영화)

오늘(3일) 수퍼액션 편성표

12월 3일(월) 수퍼액션 편성표에서 추천할만한 영화는 '패션왕', '써커펀치', '라스트에너미', '내셔널트레져2' 등이 있다. '패션왕'은 주원과 F(x) 설리(최진리), 신서유기6에서 활약중인 안재현 등이 출연해 개봉 당시 화제를 몰았던 영화다. '패션왕'의 원작 웹툰을 재미있게 각색한 영화다. '페이스오프'에서 명연기를 펼친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 '내셔널 트레져2'는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암살자라는 누명을 쓴 고조부의 무죄에 대한 증거를 찾기 위해 전세계를 모험하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여정이 줄거리로 그려진다.

▲영화 '극비수사' (출처=네이버 영화)

오늘(3일) 채널CGV 편성표

3일 채널CGV 영화편성표에 따르면 오늘 방송되는 영화로는 '아이스에이지5:지구 대충돌', '사랑니', '극비수사', '파워레인져스:더 비기닝', '로건 럭키', '클라우드 아틀라스', '로빈후드' 등이 있다. 배우 김정은과 이태성이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 '사랑니'는 서른 살의 수학 강사 김정은이 첫사랑과 닮은 17세 소년 이태성과 사랑에 빠진다는 줄거리다. '극비수사'는 김윤석과 유해진의 범죄수사극으로 무당이 유괴 사건의 해결을 위해 수사에 참여했다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