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조정민 “10년 전 돌아가신 아빠, 큰 무대서 노래할 때 가장 보고파”(사람이 좋다)

조정민 아빠 사진=‘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N스타 김솔지 기자] ‘사람이 좋다’ 조정민이 돌아가신 아버지를 그리워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조정민은 어머니와 두 남동생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는 “우리가 원래 화목하진 않았다. 그런데 아빠가 돌아가시면서 계기가 된 것 같다. 우리가 뭉쳐야 사랑으로 이해해줘야지만 이 안에서부터 에너지가 필요했던 것 같다. 그때부터 친해졌다”고 털어놨다.

조정민의 아버지는 10년 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났다. 조정민은 “큰 무대에 서서 노래 부를 때 아빠가 가장 보고 싶다. 아빠 꿈이 가수였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한 번도 노래하는 걸 보여드린 적 없다. 이 모습을 보고 싶어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아버지를 그리워했다.

조정민의 어머니는 “정민이한테 너무 빚졌다. 엄마는 너를 친구처럼 생각하지만 네가 아빠의 역할을 하면서 얼마나 힘들까 싶다. 그걸 알면서도 의논할 사람이 너밖에 없다“며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함께 눈시울을 붉히던 조정민은 “나는 한 번도 힘들다고 생각을 해본 적 없다. 오히려 내가 뭔가를 할 수 있다는 게 좋다”고 말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