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인트1분] 조정민, 日 유명 작곡가도 인정한 실력 (feat. 뜻밖의 인연)

방송캡쳐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헤럴드POP=윤세리기자]'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일본에서 순탄한 데뷔를 이어가고 있다.

4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조정민이 일본 엔카 역사상 가장 많은 노래를 히트시킨 작곡가와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노래 '아빠'를 받게 된 사연이 소개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조정민은 일본 데뷔곡 '아빠'를 부르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조정민에 데뷔곡을 선물한 이는 바로 일본 엔카 역사상 가장 많은 노래를 히트시킨 '나카무라 타이지'.

가수 겸 작곡가인 나카무라 타이지는 "최초로 일본에 오신 아버지들, 아무것도 없던 시절에 일본에 오셔서 재일 한국인으로서 생활하고 가족을 꾸린 아버지들, 제 친구들 상당수가 그런 한국 아버지들의 자손이다"면서 "그 친구들의 아버지들이 일본에서 어렵게 생활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언젠가 노래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카무라 타이지는 "우연히 조정민 씨를 만나게 됐고 조정민 씨도 아버지를 여읜 후 아버지를 많이 그리워 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정민 씨와 마음이 맞아 아빠라는 곡을 발표하게 됐다"고 인연을 설명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