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서인영, 새소속사 전속계약…패션왕 MC 합류

작성 2015.03.09 13:50 조회 1,025
기사 인쇄하기
서인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가수 서인영이 새 둥지를 옮기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9일 플레이톤 측은 “서인영과 최근 전속 계약을 맺었다”라며 “곧 새롭게 시작하는 SBS연예뉴스 패션 서바이벌 '패션왕-비밀의 상자'에 김종국, 슈퍼주니어M의 조미 등과 MC로 발탁돼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패션왕-비밀의 상자'는 서인영을 비롯해 가수 김종국, 배우 유인나, 씨엔블루 이정신, 슈퍼주니어M 조미,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등이 MC이자 스타 디자이너로 출격하는 한중 패션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기존 '패션왕 코리아'가 국내 스타와 디자이너가 팀을 이뤄 경합을 펼쳤다면, 여기서 한발자국 더 나아가 한국과 중국의 패션 대결을 그리는 한중 패션콜라보레이션으로 확장했다.

서인영은 조미와 함께 토크MC를 맡는다. 연예계에서 이미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자신의 패션지식을 마음껏 풀어 놓을 계획이다.

플레이톤의 김평희 대표는 “서인영은 가수와 MC, 예능 등 다방면의 실력을 인정받은 스타다”며 “서인영이 연예인으로서 제 2의 비상을 할 수 있도록 회사차원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패션왕-비밀의 상자'는 오는 4월말 SBS연예뉴스에서 첫 방송될 계획이다.

사진=플레이톤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