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제품이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는 출시 이후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상품 후기를 비롯해 연예인을 포함한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홈쇼핑 등에서 연이은 완판을 기록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헤드스파7 관계자는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제품력을 알아봐 주셔서 무척 기쁘다” 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
트리트먼트 헤드스파7, 꾸준한 인기로 매출 증가
기사입력:2018-11-27 13:38:5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