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공장누리집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을 추구하는 '마녀공장'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해당 기업이 어제부터(5일)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열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이에 많은 이들이 ‘마녀공장’ 누리집에 몰리고 있다. 

하지만 오늘(6일) 현재 마녀공장 누리집 접속이 원활하지 않고 있어 불만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기업은 어제부터 재고상품이 전부 팔릴 때까지 전체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76%를 깎아주는 'LOVE BACK'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인기상품을 절반가에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이 해당 기업의 누리집을 찾고 있지만 접속마비 상태를 불러와 네티즌들이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마녀공장 측은 “한해 동안 열렬히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현재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또한 마녀공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의 기간은 한정하지 않았다. 상품이 다 팔릴 경우 이벤트는 끝난다. 

한편 접속 지연에 네티즌들은 “내가 야행성이라 밤새 틈틈히 시도했는데 안됨ㅡㅡ자꾸 팅기고 짜증.새벽내내 안된다는게 이해불가”, “솔직히 초반에 접속 안되는거 사람이 몰렸다치지만 지금까지 계속 이런다고? 말도안된다”, “장사를 하겠다는건지 말겠다는건지 서버좀 어케좀 해봐요ㅠ접속자체가 안되요”, “아우 안들어가지네ㅠㅠ 역대급 세일이구만 착한기업이네”, “1시간동안 로그인 근처도 못감...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수가 없어... 들어가면 죄다 매진이겠지 ㅜㅜㅜ 이런 손품빠른사람들”, “들어가볼려도 들어가보질 못하네...”, “뭐... 들어가져야 살지말지 결정하지... 저런 세일 한다면서 사람들 조금만 많이 몰리면 홈페이지 폭주되서 마비 되는기본적인것두 모른냐? 아니면 알면서도 그저 상품 선전이나 하려고 잔머리를 굴린거나? 둘다 한심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