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임시 구매처 안내… "접속자 폭주 죄송"

입력
수정2018.12.13. 오전 9:0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처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할인 행사로 인해 자사 홈페이지가 마비되자 임시 구매처를 안내했다. 

마녀공장 측은 6일 “제품 구매에 불편함을 드려 거듭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현재 전 직원이 최대한으로 서버를 늘리려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럼에도 접속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님들을 위해 홈페이지뿐 아니라 네이버 뷰티윈도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여러 사업자가 화장품을 판매하는 채널이다. 마녀공장은 행사 기간동안 뷰티윈도에서 홈페이지와 같은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하며, 이곳에서 구매한 고객이 추후 구매 내역을 인증하면 적립금 페이백 역시 지급하겠다고 전했다. 

‘마녀공장’은 5일부터 100여개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