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홍수현 답변회피, ‘서울메이트2’ 연관검색어에도 마이크로닷으로 가득

홍수현 답변회피 사진=DB 마이크로닷 관련 질문에 홍수현이 답변회피한 가운데 ‘서울메이트2’ 연관검색어도 이와 관련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스탠포드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의 제작발표회에서는 홍수현이 참석했다. 그는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마이크로닷으로 인해 이름이 계속 거론됐었다.

이날 홍수현은 마이크로닷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서울 메이트2’를 위한 자리인 만큼 ‘서울메이트2’ 관련 이야기를 했으면 한다”라며 “혹시라도 ‘서울메이트2’ 측에 조금이라도 폐가 될까봐 많이 조심스럽고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연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의혹 논란이 잠재워지고 있는 않은 상황에서 연인인 홍수현의 발언에도 관심이 쏠린 것.

심지어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의혹이 불거진 후 홍수현의 SNS에는 그의 입장을 밝히라는 요구가 빗발치기도 했다.

다시 한 번 홍수현에게 답을 요구하자 “그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제가 말씀드릴 입장은 없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현재 홍수현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의 연관 검색어에는 ‘마닷 홍수현’ ‘홍수현 마이크로닷’ ‘홍수현 인스타그램’과 같이 마이크로닷과 관련된 것들로 이뤄져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