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Y리뷰]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진해지는 감성 로맨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가 '정통 멜로'의 저력을 입증했다. 송혜교, 박보검이 회를 거듭할수록 진해지는 감성 로맨스를 선사 중이다.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지난 6일 방송된 '남자친구' 4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9.3%, 최고 10.6%를 기록했다. tvN 타깃(남녀2049) 시청률 또한 평균 5.7% 최고 6.4%를 기록하며 전 채널 포함 1위를 차지, 수목드라마 강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수현(송혜교)을 향해 다가서는 진혁(박보검)과 그런 진혁을 밀어내는 수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혁은 곤경에 처한 수현을 위해 용기 있게 손을 내밀었다.

수현은 자신이 "보고 싶어서 왔다"는 진혁의 진심에 "못 들은 걸로 하겠다"며 거리를 두려 했다. 하지만 이어 밤새 자신에게 달려오느라 피곤해 잠들어 버린 진혁을 향해 "좋아진 친구랑 하루 아침에 멀어지는 건 아주 괴로운 일이다. 그래서 그만하려는 거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때 깨어 있었던 진혁은 자신을 밀어내려는 수현의 말과 행동이 진심이 아닌 것을 깨닫고 수현의 생일을 챙기고 차 사고를 수습해주는 등 계속해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자신을 찾아온 장비서(곽선영)에게 "장난같은 호기심 아니다. 사람이 사람을 마음에 들여놓는다는 거 아주 잠깐이더라도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수현 또한 그런 진혁을 쉽게 밀어내지 못했다.

김회장(차화연)과 최이사(박성근)의 계략으로 수현은 벼랑 끝에 내몰렸다. 김회장은 수하를 시켜 혜인(전소니)에게 회사 익명 게시판에 수현과 진혁의 가십을 올려 달라고 했지만, 혜인은 이를 거부했다. 그런 혜인을 대신해 홍보팀 이과장(김호창)이 김회장, 최이사의 손을 잡고 '차수현 대표는 멈춰야 할 때'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로 인해 회사는 수현의 가십으로 어수선해졌다.

그러나 진혁의 용기 있는 외침으로 수현에 대한 구설수는 한 순간에 사그라들었다. 수현이 스캔들 기사와 게시판 글에 대한 해명을 촉구하는 최이사와 직원들에게 둘러싸인 순간, 흑기사처럼 진혁이 등장한 것. 동시에 "저 돈 좀 있다. 오늘은 제가 살 테니까 저랑 라면 먹으러 가죠"라며 스캔들의 주인공이 자신임을 밝혔다. 이에 수현은 눈물이 맺힌 채 흔들리는 눈빛을 보이는가 하면, 고맙다는 듯 미소를 지었다.

더 이상 다가오지 말라는 수현의 마음 소리에 진혁은 '당신이 혼자 서있는 그 세상으로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감정이 뭐냐고 묻진 마세요. 아직은 나도 모릅니다. 지금의 나는 당신을 외롭게 두지 않겠다는 것. 그것입니다'라며 응답했다.

수현을 향한 우석(장승조)의 마음에도 관심이 쏠린다. 우석은 수현의 생일 선물을 고르고, 수현의 호텔에 그림을 납품하지 못하겠다고 한 장화백을 대신 찾아가 그를 설득했다. 또한, 수현을 힘들게 하는 김회장을 향해 "(수현과) 재결합을 해도 제가 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이런 말씀 이제 마지막입니다. 더 하시면 저도 제 인생 살겠습니다"라며 경고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tvN]

▶ YTN 개편 구독하면 총 300만원의 행운이!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