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맛있는 녀석들’, 프로먹방러 김준현의 은밀한 취미 공개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김준현의 은밀한(?) 취미 생활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시청자가 추천하는 숨은 맛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9월부터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숨은 맛집을 추천 받은 제작진은 김준현과 문세윤의 ‘소울 푸드’인 돼지갈비와 묵은지찜을 주제로 선정해 맛집을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현은 자신의 최애 음식들과 마주하자 갑자기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휴대전화를 꺼내더니 진지하게 사진촬영을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준현은 첫 번째 방문한 돼지갈비 전문점에서 쌀밥 위에 돼지갈비 한 점을 올리더니, “나의 취미활동이다”라며 음식사진을 촬영했고, 묵은지찜 전문점에서도 기념 촬영은 계속됐다.

이에 유민상이 “휴대폰을 한 번 봐도 되느냐?”며 사진 공개를 요청하자 “음식과 술 폴더가 따로 있다. 그동안 먹었던 음식들을 빼곡하게 사진으로 찍어 저장해뒀다”며 일명 “음식 콜렉션”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음식들을 잊지 않기 위해 일일이 사진을 찍어 저장해뒀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될 때 사진 폴더를 보고 메뉴를 정하기도 한다”며 음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또 한 번 먹방 진정성을 인정받았다.

프로먹방러 김준현의 은밀한 취미 생활과 의외의 촬영 실력은 7일 밤 8시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선착순 '5만명' 한정, KFC 쿠폰이 공짜~ [오만한 이벤트▶]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총 경품 1억원! 당첨인원 5만명![경품 타가세요▶]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