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감사의 달’ 맞아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 실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못된고양이가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하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기업 NC리테일그룹의 못된고양이는 2일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 연인,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CAT BOX와 4족 양말세트다. CAT BOX는 10K 골드 팬던트 목걸이와 개런티 카드로 구성됐다. 하트와 별, 장미, 심자가, 리본 등 10가지 팬던트 디자인이 있으며, 연분홍색 케이스로 포장돼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이 풍긴다. 4족 양말세트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재질의 양말 네 켤레를 취향에 따라 골라 담을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이와 함께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요술 덧신을 증정한다. 또한 못 베개를 구매하면 안대를, 휴대폰케이스를 구매하면 이어폰이나 USB 선풍기를,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면 USB LED라이트를 증정한다.

[사진 = 못된고양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