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ney Fun to Read Set 1-23 : Fast Kart, Slow Kart (주먹왕 랄프)
찜하기

Disney Fun to Read Set 1-23 : Fast Kart, Slow Kart (주먹왕 랄프)

디즈니 펀투리드 Set 1-23
  • 저자
    편집부
  • 출판
    문진미디어
  • 발행
    2013.01.23.
책 소개
▶ 이 책은 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Disney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단계별 챕터북 「Fun to Read」 시리즈 LEVEL 1 『Fast Kart Slow Kart』.디즈니 캐릭터만을 가지고 체계적인 단계별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리즈이다. 영화 줄거리와 동일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이용한 재미있는 번외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단계별로 문장의 난이도를 적절하게 조정하여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흥미뿐만 아니라 학습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워크북(Workbook)을 책 뒤에 실어 부담 없이 읽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빠르다’, ‘느리다’와 같은 반대말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유아청소년/교육
  • 쪽수/무게/크기
    300g148*210*0mm
  • ISBN
    9788953940932

책 소개

▶ 이 책은 영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Disney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단계별 챕터북 「Fun to Read」 시리즈 LEVEL 1 『Fast Kart Slow Kart』.디즈니 캐릭터만을 가지고 체계적인 단계별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리즈이다. 영화 줄거리와 동일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이용한 재미있는 번외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단계별로 문장의 난이도를 적절하게 조정하여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흥미뿐만 아니라 학습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워크북(Workbook)을 책 뒤에 실어 부담 없이 읽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빠르다’, ‘느리다’와 같은 반대말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악당은 나쁜 사람일 거라는 편견을 버려!

랄프는 ‘다고쳐 필릭스’ 게임의 악당으로 30년 동안 살아왔어요. 항상 게임이 끝나면 메달을 얻는 ‘영웅’ 필릭스는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지만, ‘악당’ 랄프는 항상 외톨이로 지내죠. 친구가 갖고 싶은 랄프는 어느 날 문득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고 ‘다고쳐 필릭스’ 게임을 빠져나와 다른 게임으로 들어갑니다. 난생 처음 보는 게임으로 들어가 메달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랄프! 과연 랄프는 메달을 손에 넣어 영웅이 되고, 친구도 사귈 수 있을까요?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디즈니 오프닝 스코어 1위

오락실 게임 속 세상이라는 유쾌한 상상으로, 주먹왕 랄프는 디즈니 역대 오프닝 스코어 1위,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디즈니에서 선보인 ‘악당’ 주인공?

악당은 진짜 나쁜 사람일까? 직업이 악당일 뿐, 진짜 나쁜 사람은 아닌 주인공 랄프가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웃음과 함께 하는 진정한 삶의 가치

말썽꾸러기 베넬로피와 만년 악당 랄프, 게임 속에서 미운털이 단단히 박힌 둘이 만났습니다. 선하지 않다면 영웅이 될 수 없는 걸까요? 주먹왕 랄프는 이 둘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삶의 가치를 되새겨 보게 해 줍니다.



디즈니 Fun to Read로 두 배의 학습 효과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그대로 옮겨 온 디즈니 Fun to Read와 함께 아이들의 수준에 맞는 책을 골라 학습하면 영어 공부가 더욱 재미있습니다.
알라딘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판매처

전문 서점 3
정보
도서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서점입니다.
레이어닫기
목록보기
일반 쇼핑몰 12
목록보기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판매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