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커피야 부탁해’ 채서진, 엉뚱한데 사랑스럽기까지 매회가 ‘매력 포텐’ 빵빵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채서진의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에서는 고운(채서진 분)이 현우(용준형 분)와 마트 추격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서진은 실연당한 친구 아름(혜린 분)을 위로하기 위해 출근 대신 마트 장보기에 나섰다. 하지만 현우는 자신의 막말 때문에 채서진이 출근을 하지 않은 것이라고 오해하며 어떻게 사과를 해야 할지 큰 고민에 빠졌다.

아니나 다를까 오해가 생긴 두 사람은 우연히 마트에서 재회했다. 하지만 사건이 터졌다. 지난번 시비가 붙었던 동네 양아치들과 맞닥트리며 싸움이 일어났다. 특히 채서진은 다급한 표정을 드러내더니 배추를 들고 상대방을 공격하며 이를 피해 카트 추격전을 펼쳤는데, 채서진의 엉뚱하면서 다급한 액션들은 귀여움이 폭발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채서진이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고운 캐릭터의 모습을 완성했다. 현우 앞에선 마냥 수줍어하던 때와 달리 사과를 건네자 살짝 튕기며 출근은 생각해보겠다며 확답을 주지 않은 것.

이렇듯 사랑스러운 매력의 채서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빠져들 수밖에 없다며 뜨거운 호응을 내비쳤다.

채서진 주연의 채널A ‘커피야 부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도전! 경제크리에이터 <한입경제> 콘테스트 영상 공모전 [한입경제]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