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14일까지 전 제품 최대 74% 할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에서 사상 첫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럽 측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첫 공식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한 것을 기념해,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제품 별로 최대 7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를 99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각각 100개씩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과 14일에는 200개, 300개로 수량을 늘리며 동일한 시각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수량 구매를 놓친 고객을 위해 바디럽 브랜드 전 제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는 각각 68%, 62%할인, 자체발열 및 보온기능을 지닌 ‘마약웜매트’의 경우 5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잔류염소를 걸러주고 비타민을 공급하는 여과기 ‘비밀샤워’와 깔라만시 원료 천연비누 ‘깔라솝’, 코 호흡에 도움을 주는 ‘두숨밴드’의 경우 최대 74%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정주리 브랜드 디렉터는 “마약베개를 비롯해 바디럽 제품에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가수 홍진영의 브랜드 공식모델 선정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제품 R&D를 통해 슬립라인과 워터라인 등 바디럽 브랜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꾸준한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디럽’은 가수 홍진영을 첫 연예인 공식모델로 기용하며 “공연, 예능, 인터넷 방송, 광고 등 광폭행보로 꾸밈없는 매력과 건강미를 뽐내는 홍진영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바디럽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추후 다양한 협업으로 브랜드 가치제고에 시너지를 낼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은 2017년 4월 론칭해 정수 기능을 갖춘 ‘퓨어썸샤워기’와 주방용, 세면대용 필터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며 전례 없던 기능성 샤워기 시장을 창출했다. 이후, 머리 무게를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을 돕는 ‘마약베개’를 출시, 공전의 히트를 치며 11월 100만 개 이상의 누적판매를 달성하기도 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