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전일야화] "이런 여자가 좋아"...'수미네 반찬' 김수미 마음에 쏙 든 별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별이 잘 먹는 모습으로 김수미의 칭찬과 예쁨을 받았다. 

1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는 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별을 만난 김수미는 "애기도 둘 낳았는데 원래 이렇게 말랐냐"고 말했다. 별은 "아들 둘을 키우다 보니까 힘든 시기가 겹쳐서 살이 확 빠졌다"고 답했다. 

이어 김수미는 "하하 하면 기억에 남는 게 정말 엄마가 반찬을 맛없게 한다고 하더라. 못 먹을 정도라더라"고 말했다. 별은 "감싸 드리고 싶은데"라고 웃으며 "창의적으로 요리를 하신다"고 했다. 별은 이어 "갈비찜을 본인이 한 걸 먹고 몰래 뱉으셨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김수미는 곧바로 이날 요리의 재료를 공개했다. 바로 겨울 제철 음식인 굴. 별은 굴을 보며 환호, "고향이 충남 서산이다. 해수욕장에 놀러 가면 바위에 굴이 붙어 있다. 돌멩이로 쳐서 따먹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준비된 굴을 폭풍 흡입하며 남다른 굴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수미는 또 굴을 활용한 굴국, 굴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별은 "굴전 너무 좋아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김수미는 굴국에 이어 곧바로 굴전을 만들었다. 굴전은 하나둘씩 완성돼 갔다. 별은 김수미가 보지 않을 때, 셰프들이 보지 않을 때, 또는 입에 넣어주는 굴전을 넙죽 받아먹었다. 이를 본 장동민은 "이렇게 많이 드시는 분은 처음 봤다"고 말했다.



굴밥과 굴국, 굴전 등으로 함께하는 식사 시간이 찾아왔다. 모두에게 굴밥이 주어졌는데, 별은 최현석이 흰 쌀밥과 굴밥, 두 공기를 먹고 있는 것을 본 뒤 "맨밥 먹고 싶다"며 직접 밥을 퍼왔다. 이를 본 김수미와 셰프들은 깜짝 놀랐다. 최현석은 "직접 가서 밥을 퍼오는 게스트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별은 이후로도 수저를 놓지 않은 채 식사에 집중했다. 김수미는 "깨작거리는 사람 싫어한다"며 잘 먹는 별을 칭찬했다. 별은 "깨작거려 본 적이 없다"고 답했고, 김수미는 "하하가 색시를 잘 얻었다. 이런 여자가 좋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수미는 라스베이거스에 살고 있는 11학년 손효민 학생이 보낸 사연을 받았다. 손효민 학생은 "미국에서 태어나서 미국에서 자라고, 조금씩 커가면서 한국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이 점점 커가는 걸 느꼈다"며 "학교에 '코리안 컬쳐클럽'이라는 동아리를 만들었다. 학생들과 함께 한국 음식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 맛있는 떡볶이 만드는 법을 알려달라"고 했다.

김수미는 요청에 힘입어 떡볶이 만들기에 나섰다. 육수 없이 만든 김수미표 떡볶이는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중에서도 이날 처음 떡볶이를 만든 미카엘의 것이 가장 맛있다고 칭찬했다. 별은 떡볶이 시식에서도 잘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