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하 색시 잘 얻었어"..'수미네 반찬' 별, 김수미도 놀란 폭풍먹방[어저께TV]



[OSEN=강서정 기자] 가수 별이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를 크게 만족시킨 폭풍 먹방을 보여줬다.

12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굴로 굴밥부터 굴국까지 굴 한상을 차렸다.

김수미가 게스트로 별이 등장하자 하하의 엄마에 대해 "반찬을 맛없게 한다는 걸 들었다"고 했다. 이에 별은 "감싸드리고 싶은데 창의적으로 요리를 한다"며 "남편한테 들었는데 본인이 한 갈비찜을 한 입 먹고 몰래 뱉었다고 하더라"라고 했다.



별은 "남편이 썩은 거 빼고 다 먹을 수 있다. 어딜 가도 다 맛있다고 한다. 투정을 안한다. 어머니한테 감사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시어머니가 독일 유학생 출신인데 양식은 잘하는데 한식은 약하다"고 수습했다. 김수미는 "다음 주에 시어머니 나오시라고 해라. 내가 본때를 보여주겠다"며 웃었다.

이날 김수미는 굴국과 굴밥을 만들었다. 이에 앞서 출연진은 석화를 먹었는데 평소 굴을 좋아하는 별은 끊임없이 굴을 먹었다.

김수미는 굴국과 굴밥을 만들 때 굴과 무 외에 특별한 재료를 넣지 않았다. 김수니는 "독특한 굴 맛을 보려고 굴과 무 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는다"고 했다. 이뿐 아니라 어리굴젓도 만들어 침샘을 고이게 했다.

장동민은 굴국을 맛보더니 "커피숍에서 국물만 팔았으면 좋겠다. 텀블러에 넣어서 먹고 싶다"며 감탄했다.



특히 별은 역대 게스트 최초로 시식의 순간마다 김수미보다 빠른 모습으로 앞서서 시식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고 폭풍 먹방까지 선보였다.

굴국에 굴밥, 굴전까지 굴 한상이 차려졌고 모두 맛있게 먹었는데 별은 맛있다며 밥을 직접 펐다. 최초로 직접 밥 푸는 게스트였다. 장동민은 "이런 게스트는 처음이다"고 했고 별은 "너무 맛이다. 나오길 잘했다"며 숟가락을 놓지 않았다.

김수미는 잘 먹는 별을 보고 "하하가 색시 잘 얻었다. 난 이런 여자가 좋다"며 별의 먹성에 감탄했다.

이뿐 아니라 김수미는 떡볶이를 만들었는데 물이 끓기 전 별에게 노래를 해보라고 했고 장동민은 별에게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불러 달라고 속삭였다. 별은 자신과 김수미의 음악취향이 맞는다고 놀라하며 열창했고 김수미는 또 별의 노래에 만족했다. /kangsj@osen.co.kr

[사진]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