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男아이돌도 꼽은 “어릴 때부터 생각했던 이상형”

[헤럴드POP=하지혜 기자]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꼽힌 나나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를 이상형으로 뽑은 아이돌의 사연이 시선을 끈다.

지난해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나나가 속한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출연했다.


나나 SNS당시 방송에서 MC신동은 나나에게 "미르 컴퓨터 바탕화면이 나나인 걸 알고 있냐"고 묻자 나나 역시 데뷔 때부터 들어 알고 있었음을 전했다.

이에 미르는 "그땐 정말 진심이라 방송할 때 얘기했었다“며 ”나나 뮤직비디오를 하루에 100번은 봤다. 진짜 어릴 때부터 생각한 이상형이었다"라고 솔직한 고백으로 주변의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미르는 "시간이 지나고 헤어숍을 갔는데 나나와 같은 곳이더라. 그런데 민낯에 머리를 감고 있는 나나를 보고 너무 놀랐다. 그때부터 친구 하자고 했다"고 말해 나나를 민망하게 했다.

한편, 나나는 2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했다.

popnews@heraldcorp.com



양치질 했는데도 입냄새 이유가?

한국경제 2030년에 세계 7위, 중국 1위…일본은?



[글로벌 인재들의 필수 역량, SKEC 영어글쓰기대회] [주니어 영어 신문의 가장 효율적인 학습 서비스]
[헤럴드경제] [SUPERICH] [REAL FOODS] [헤럴드증권방송] [HOOC]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