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민낯은?…미르 목격담 들으니 “미용실서 보고 너무 놀랐다”

[동아닷컴]
방송 캡처화면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민낯은?…미르 목격담 들으니 “미용실서 보고 너무 놀랐다”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선정된 가운데, 과거 엠블랙의 미르가 나나를 이상형으로 꼽은 사실이 재조명 받았다.

과거 방송된 엠넷의 ‘비틀즈코드 3D’에서는 나나를 비롯한 오렌지캬라멜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방송에서 MC 신동이 나나에게 “미르 컴퓨터 바탕화면이 나나인 걸 알고 있냐”고 묻자, 나나는 “데뷔할 때 들었다”고 대답했다.

이에 미르는 “그땐 정말 진심이라 방송할 때 얘기했었다. 나나 뮤직비디오를 하루에 100번은 봤다. 진짜 어릴 때부터 생각한 이상형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미르는 “시간이 지나고 헤어숍을 갔는데 나나와 같은 곳이더라. 그런데 민낯에 머리를 감고 있는 나나를 보고 너무 놀랐다. 그때부터 친구 하자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7일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 명단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나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나나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나나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주유민, 진백림, 임의신 등과 함께 중국 영화 ‘두라라추혼기’에 출연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명단에는 나나를 비롯해 트와이스 멤버 쯔위(13위), 걸스데이 멤버 유라(17위), 소녀시대 멤버 태연(24위), 고아라(36위), 걸스데이 멤버 혜리(40), 미쓰에이 멤버 수지(45위), 피에스타 멤버 재이(48), 제시카(57위), 송혜교(67위), 레드벨벳 멤버 슬기(71위), 시크릿 멤버 송지은(99위) 등 총 12명이 포함됐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사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채널A 종합뉴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