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미르 "민낯보고 놀라, 친구하자고 했다"

[헤럴드POP=김남은 인턴기자]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선정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엠블랙 미르가 나나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사실이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해 4월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오렌지캬라멜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당시 방송에서 MC 신동이 나나에게 "미르 컴퓨터 바탕화면이 나나인 걸 알고 있냐"고 묻자 나나는 "데뷔할 때 들었다"고 말했다.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사진=Mnet '비틀즈 코드' 방송화면 캡처]
이에 미르는 "그땐 정말 진심이라 방송할 때 얘기했었다. 나나 뮤직비디오를 하루에 100번은 봤다. 진짜 어릴 때부터 생각한 이상형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미르는 "시간이 지나고 헤어숍을 갔는데 나나와 같은 곳이더라. 그런데 민낯에 머리를 감고 있는 나나를 보고 너무 놀랐다. 그때부터 친구 하자고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나나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오르면서 세계적인 미녀로 인정받았다.

entnews@heraldcorp.com



양치질 했는데도 입냄새 이유가?

한국경제 2030년에 세계 7위, 중국 1위…일본은?



[글로벌 인재들의 필수 역량, SKEC 영어글쓰기대회] [주니어 영어 신문의 가장 효율적인 학습 서비스]
[헤럴드경제] [SUPERICH] [REAL FOODS] [헤럴드증권방송] [HOOC]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