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19 17:35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TV/연예
일반기사

'대장금이 보고있다' 야식과 함께 이 밤의 끝을 잡고

사진 제공=MBC
사진 제공=MBC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가 야식과 함께 더욱더 깊어가는 러브 스토리를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대장금이 보고 있다’에서는 ‘야식’으로 한밤의 시청자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쿡잼봇’ 한정식(김현준)은 돼지껍데기 볶음 ‘껍데기!! 벗으라면 벗겠어~요’를 만들어 본다고 해 어떤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될지 관심을 끈다.

이번 방송에서는 복승아(권유리)가 삼 남매 집에서 당분간 지내게 되면서 한산해(신동욱), 정식과 함께 더욱 설렘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몬스타 엑스 셔누가 지난 방송에 이어 또다시 깜짝 출연해 한진미(이열음)-민혁(이민혁) 사이에 묘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존재감을 더욱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 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드라마로 ‘야식’과 함께 하는 맛있는 밥상은 오는 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뉴스팀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