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마비, '이지부스트 350 V2' 품절

입력
수정2018.12.14. 오전 7:36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마비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 프로즌. /사진=홈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가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프로즌(SEMI FROZEN·이하 세미프로즌)’을 재출시하자 순식간에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가 마비됐다.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 프로즌'는 오늘(14일)부터 선착순으로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된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7시부터 판매가 시작되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예약을 시작한다. 온라인 예약 시간이 기존 오전 6시에서 한시간 늦어졌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프로즌은 현재 품절된 상태다.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 프로즌(YEEZY BOOST 350 V2 SEMI FROZENYELLOW/GREY STEEL/RED)'은 노란색 바탕에 회색 웨이브 라인과 레드 컬러의 브랜딩이 어우러진 대담한 디자인으로 칸예 웨스트의 감성을 잘 대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기자 프로필

TALK

유익하고 소중한 제보를 기다려요!

제보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