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오프라인 판매처 어디?
아디다시 온라인 스토어가 새 상품 출시로 구매자가 몰리면서 싸이트가 마비됐다. 사진=아디다스 홈페이지

[한스경제=양인정 기자] 아디다스가 오리지널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프로즌(SEMI FROZEN·이하 세미프로즌)’을 재출시하면서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가 정지됐다. 

아디다스는 14일 오전 7시부터 온라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세미프로즌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지부스트 350 V2 '세미 프로즌(YEEZY BOOST 350 V2 SEMI FROZEN YELLOW/GREY STEEL/RED)'은 노란색 바탕에 회색 웨이브 라인과 레드 컬러의 브랜딩이 어우러진 대담한 디자인으로 칸예 웨스트의 감성을 잘 대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오전 6시를 기준으로 이미 아디다스 홈페이지에는 접속자 폭주로 순간적인 대기열이 발생했다. 상품 판매가 시작된 오전 7시부터는 2만 명이 넘는 대기열이 발생했다. 사실상 구입이 불가능해진 것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직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예약을 받는다. 하지만 최근 이지부스트 ‘솔트’ 발매 때는 실제 발매날 전날부터 구매 희망자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해당 제품이 판매되는 매장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아디다스 강남·명동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스토어 서울 명동·홍대·이태원·문정·대학로·서울 현대아이파크몰 용산·서울 현대백화점 신촌·대구 동성로·광주 충장로·부산 경성대·부산 서면·신세계백화점 하남 등이다. 

양인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