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슬로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18-11-28 15:48:23   폰트크기 변경      
   

 

퍼시스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론칭 2주년을 맞아 온라인이벤트를 실시한다.

2016년 첫 론칭 이후 월 출고 5000개를 돌파하며 ‘대세 매트리스’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슬로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2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토퍼 매트리스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10일 슬로우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슬로우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신혼부부가 청첩장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개인 SNS에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무료 시공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후 배송을 기다려야 했던 타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신세계 하남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즉시 현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슬로우 관계자는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진정한 휴식과 느린 잠의 가치에 집중해 숙면을 돕는 전문 브랜드로서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c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