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녹색괴물, 먼데이키즈 출신 가수 임한별이었다



[OSEN=유지혜 기자] '복면가왕'의 녹색괴물은 먼데이키즈 출신 가수 임한별이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독수리 건과 그에 맞서는 4인의 복면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첫눈과 녹색괴물의 대결이었다. 첫눈은 장나라의 '고백'을, 녹색괴물은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렀다. 두 사람의 노래는 관객들을 감동케 만들기 충분했다. 

연예인 판정단은 녹색괴물의 정체에 주목했다. 고영배는 "바이브의 류재현 아니냐"고 추측했고, 김구라는 확신에 찬 목소리로 "재출연자"라고 말해 김성주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아이콘 김동혁과 송윤형은 "첫눈은 '도깨비' OST를 부른 펀치님, 녹색괴물이 진짜 재출연자라면 울라라세션 중 한 분 같은 느낌이 든다"고 추측했다.

개인기 시간에 첫눈은 애즈원, 이선희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해냈고, 녹색괴물은 퀸 프레디 머큐리와 밀젠코 마티예비치를 완벽하게 따라했다. 첫눈은 신봉선과 함께 즉석에서 셀럽파이브의 '셔터' 무대를 만들기도 했다. 

이 대결의 승자는 첫눈이었다. 녹색괴물은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먼데이키즈 출신 임한별이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복면가왕' 방송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