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클래식·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 설 선물세트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설을 맞아 2017년도 봄 신상품 재킷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본문 이미지 영역
/사진=한성에프아이
이번 선물 세트는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의 클래식 세트와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캐주얼 세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두 가지 스타일의 남녀 제품 모두 퀼팅 또는 도톰한 패딩 처리가 돼 있어 강추위가 풀리는 늦겨울 또는 간절기에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클래식 세트의 남성 제품은 네이비 컬러의 비즈니스 캐주얼 재킷, 여성 제품은 옐로 컬러의 사파리 재킷으로 구성됐다. 캐주얼 세트의 남성 제품과 여성 제품은 각각 네이비, 레드 컬러로 모두 사파리 형태 재킷이다.

올포유는 재킷 외에도 선물용으로 적합한 스카프, 지갑, 벨트,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명절 선물용으로 다가오는 시즌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봄 신상품 재킷을 이번 설 선물세트로 구성하게 됐다”며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는 고객의 즐거운 마음을 함께 하고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일부 제품은 50% 세일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