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가을여행 잇템 '사파리 점퍼'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가을을 겨냥해 사파리 점퍼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절기용 퀼팅 점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보온성도 겸비해 야외활동이나 나들이가 많은 가을에 제격이라는 업체 측 설명.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여성용 제품은 움직임이 많은 팔 부분에 액션밴드를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허리밴드를 넣어 더욱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등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 퀼팅과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보온성도 높였으며 색상은 레드와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또 남성용 제품은 스트레치 소재와 맥스웜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췄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사파리 점퍼는 서늘한 가을 날씨에 가볍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여행이나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에 멋스럽게 착용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한성에프아이>

본문 이미지 영역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