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국내 베스트셀러 제품 선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엘로엘이 오는 11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세계 뷰티 박람회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로엘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엘로엘만의 집약적 기술 노하우를 담은 ‘블랑팩트’ 라인부터 팡팡쿠션으로 유명한 ‘빅 쿠션’ 라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기초&클렌징 제품까지 전 제품 라인을 전시해 토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예정이다. 또한 엘로엘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해외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게 될 주요 제품은 일명 승무원 팩트, 장희진 팩트로도 유명한 엘로엘의 ‘블랑팩트LX’와 지난 10월 말 출시된 ‘하트핏 블랑팩트’이다.

촉촉한 수분감과 화사한 커버력을 동시에 해결하는 광채 팩트로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을 가능케 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하트핏 블랑팩트’는 민트, 핑크, 화이트 세 가지 컬러가 조합된 크림 타입의 팩트로 입체감 있고 광채 나는 피부 연출로 하트 페이스, 동안을 완성한다.

엘로엘 대표 유양희 원장은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에 대해 “엘로엘의 모토는 모든 여성의 타고난 아름다움의 가치를 깨우는 것”이라며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랑팩트 시리즈가 해외 시장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기대된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엘로엘은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 엘로엘에서 제작한 ‘기프트 럭키백’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한다. 코스모프로프 둘째 날에는 배우 박하선이 엘로엘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현해 엘로엘에 대한 해외 관심이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손재철기자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