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냉장고' 김보성이 선택한 김풍·이연복 , 결승 진출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김풍과 이연복 셰프가 김보성의 선택을 받아 결승에 진출했다.

1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2018 챔피언 결정전으로 꾸며졌다. 챔피언 결정전은 샘킴, 김풍, 이연복, 유현수의 대결로 펼쳐질 예정으로, 네 사람은 준결승 대결을 치른 뒤 다음 주 결승 대결을 펼치게 된다. 챔피언 결정전을 꾸며줄 게스트는 김보성과 추성훈이었다.

김보성은 "제가 초대된 것에 대해 감사하고 영광"이라며 "더불어 '추으리'와 같이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감사하으리"라고 기합을 넣어 웃음을 안겼다. 추성훈은 "오늘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기대 진짜 많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보성은 앞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뒤 "매운 것을 잘 먹는데 방송 나간 후 매운 거 못 드시지 않느냐고 킥킥 놀리더라"며 "그래서 매운 걸 잘 먹는다고 증명해 보이기도 하고 그랬다. 억울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보성은 이어 "기침을 안 하고 땀이 안 나면 그건 마비된 사람이다. 콜록콜록하면서도 그걸 즐기는 거다. 고통을 즐겨야 매운맛을 좋아하는 마니아다"라고 덧붙였다.

추성훈은 "앞서 방송에서 안정환이 '너무 잘 먹으니까 분명 CF 들어온다'고 말했다. 나도 약간 기대하고 있었다. 근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하나도 안 들어오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때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많이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특히 일본에서 하와이로 이주한 것에 대해 "사랑이 학교 때문에 하와이로 이주했다. 한국말도 잘하고 일본말도 잘하는데,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 하와이로 갔다"고 설명했다. 추성훈은 "사랑이 유치원 졸업식 날 울었냐"는 질문에 "늘 유치원 데려다주고 했는데, 이제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그런 게 없어지잖나. 이제 다 끝났다 싶어서 너무 아쉬워서 펑펑 울었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딸 추사랑이 초등학교에 입학한 뒤에도 매일 등하교를 함께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김보성의 냉장고도 공개됐다. 김보성의 냉장고에는 앤초비와 젓갈류를 비롯해 하바네로 핫 소스, 매운 카레 분말, 카레 고춧가루, 똠얌꿍소스를 비롯한 각종 고추가 있었다. 이로써 김보성은 또 한번 매운 음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첫 번째 대결은 유현수와 김풍이 펼쳤다. 김풍은 "승리에 연연하기보다 걸맞는 자리에 올라왔다는 것을 증명하겠다"고 말했고, 유현수는 김풍에 대해 "셰프들에게 부담스럽다. 운이 아닌 실력으로 올라온 것이라 인정한다"고 했다. 유현수는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와 생강새우튀김, 위장을 보호할 음료수를 준비했다. 김풍은 생강을 수북이 올린 장어 튀김과 알배추찜을 만들었다. 김보성은 김풍의 요리에 대해 "낯설다.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맛"이라고 말했다. 김보성은 유현수의 요리도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선택은 김풍이었다. 김보성은 "유현수 셰프의 요리도 맛있었지만 덜 매웠다"고 이유를 말했다.

두 번째 대결은 이연복과 샘킴이 펼치게 됐다. 샘킴은 "긴장이 된다. 침착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연복은 "김풍이 계속 올라오면 엄청 세질 거라고 생각했다. 이 위기를 넘기는 게 우선"이라고 했다. 먼저 샘킴은 앤초비 파스타를 올린 똠얌꿍과 안심을 곁들인 앤초비&브로콜리 볶음을 만들었다. 이연복은 짜장 소스를 곁들인 가지샌드 튀김과 매콤한 마라탕을 완성했다. 김보성은 이연복의 마라탕을 화끈하게 한 입 먹은 뒤 쿨럭거려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샘킴의 요리에 대해서는 "오묘한 조화가 기가 막힌다"고 평했다. 승자는 이연복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