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린데만

디시위키
이동: 둘러보기, 검색
원빈.jpeg 이 문서는 잘생기고 매력적이며,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에 대해 다룹니다.
순간 설레서 동인녀가 될 지도 모르니 열람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plastic s-20220131-165608-001-resize.jpg
17736b315b2bbe2a67b6e0e4c25dc9522ebc1ddeaf8ba696debcf5c7af1ba35a.png 주의. 이 문서는 존나 재미없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것 때문에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져도 디시위키PPAP를 추면서 등장해 주지 않습니다.

ㄴ우한 폐렴 감염

감테.jpg 주의!!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감염되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감염되었습니다. 그 감염원은 병원균일 수도, 바이러스일 수도 있고, 그 이상으로 더러운 무언가일 수도 있습니다.
이 대상에게 접촉했다가 똑같이 감염되어도 디시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감해.jpeg
헬잘알.jp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대한민국에 대해서 너무나도 잘 압니다.
한국의 힘든 현실을 누구보다 더 잘 아는 인물이나 외국인입니다.
초난강.jpg 이 문서는 대한민국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캐릭터를 다룹니다.
이 틀이 들어간 문서에서 거론하는 인물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에 대한 애착이 강할지도 모릅니다.
메시 우승컵.jpg 이 문서는 축구를 잘하는 대상이나 축잘알이며 축구 그 자체를 다룹니다!
제아무리 역풍이 분다 한들 축잘알의 향기는 온누리에 퍼져나가느니라.
말해 보아라, 가성비가 도대체 얼마나 뛰어난 것이냐 이거야!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전)독일 대표이다.

비정상회담의 모든 국가대표들 중에서 가장 핵노잼이다.

독일 유머책이 얇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지네 나라 연예인들이 안방인 독일에서조차도 인기없다고 말했을 정도다.

사스가 독일인...

그리고 괴테성애자이다.

노잼이지만 뻥뻥 육성으로 터지는 개그에 약한것이지 토픽이 주어졌을때 한국어로 입을 터는 능력은 타일러 못지않으므로 토론 관전하는 재미는 있다

독일 패널이라 독일축구 독일맥주에 부심을 존나 부리는 방송용 컨셉을 잡고 있으나, 실제로는 독일에서도 둘 다 그다지 관심 없이 살았다고 한다.

한 때 노잼 2 틀의 주인공이었다.

최근 샘 오취리 논란이 터진 가운데 본인도 SNS에 이상한 자짤을 올려서 뭇매를 맞고있다.

7월 30일에 코로나에 확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