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신년운세(전반기)

미혼 남성의 경우는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서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는 운이다. 유부남의 경우도 새로운 여성에게 관심이 가는 운이니 마음을 굳 게 먹고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다. 또한 사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투 기를 목적으로 사업하는 사람이 많고 밀수나 도박을 즐기고 무역하는 사람 도 있으며 증권가의 단골이 되기도 한다.

재물의 출입이 빈번한 운이다. 그리고 직장을 다니던 사람도 개인사업이 나 상업에 종사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여자의 경우도 이런 운에는 주변의 권유로 목돈을 투자하거나 돈 거래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또 한 공부하는 학생의 경우는 학업성적이 떨어지게 된다. 주의 집중이 잘 안 되고 여자친구가 주변에 많이 나타난다. 이 여자 친구는 결국에는 성적만 내려가게 하지 학생에게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이다.


남자는 현모양처와 결혼할 수 있는 운이며 여자도 결혼하게 된다. 기혼자 의 경우 사업가는 사업번창 하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 하게된다. 모두 재물 운이 좋다. 또한 새로운 사업 시작이나 현재의 사업이 확장되는 즐거움 이 있기도 하다. 직장인은 봉급이외의 수입(주식투자 부동산 투자등)이 있 을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투기성 사업에 투자하면 이익이 생기게 되는 운 이다. 승진을 하거나 해외로 발령을 받아 앞으로 진급에 우선순위가 되는 즐거움도 있다.


*무료신년운세(후반기)

미혼 여성의 경우는 결혼 얘기가 오고가는 운이다. 이러한 운에 남자를 만 나게 되면 대체로 좋은 남성을 만나게 된다. 물론 그전부터 사귀는 남성이 있었다면 결혼을 하는 운이고 남자의 경우는 자식을 볼수 있는 운이기도 하다.

결혼한 여성은 남편이 승진을 하게 되기도 한다. 학생은 학업에 능률이 올라 성적이 향상되는 운이고 각종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운이 다. 그런데 현재의 운은 상당히 주의가 요구되는 운이다. 왜냐하면 운의 기복이 심하게 나타나는 운이기 때문이다.

운이 좋은 흐름을 타다가도 갑자기 장애에 부딛치는 경우도 발생하고 나 쁜 일이 다시 전화위복 되어 좋은 결과를 가져 오기도 한다. 경솔하게 함 부로 움직인다면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오게 되니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 려서 현재의 상황을 잘 유지해 나간다면 무난하게 극복이 되는 운이기도 하다. 현재의 운세를 비유해서 표현하자면 어디로 뛸지 모르는 개구리와 같은 운세라 하겠다.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FAQ) 오류문의
*오늘의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칠살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 넣어야 짜다는 말처럼 귀인을 만나도 자신의 행동 여하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지는 냉정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성공을 하겠으며 게으른 사람은 찾아온 길운도 물거품으로 만들고마는 일진입니다.

만약 요행을 바라는 마음으로 경거망동하다가는 굴러 들어온 복도 발로 차버리는 결과가 되어, 길운도 악운으로 바꾸고, 잘 되어가던 일도 망칠 수 있으니 지혜롭게 행동하여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요.
반면에 해외로 떠나는 비지니스 여행이나 지방출장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일진입니다.

애정운을 보면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자신에게 만족하는 일진으로 기회가 있으면 언제나 상대방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는 형상입니다.
반면 미혼여성은 나이 많은 상사나 선배로부터 뜨거운 사랑고백을 받을 수 있고 남성의 경우는 아주 어리게 보았던 후배나 친구 동생에게 연정을 느끼게 되니 갈등이 일기도 하겠습니다.


소원하는 일은 성취되기 힘들겠습니다.
억지로 일을 획책하여 상대를 끌어들인다면 더욱 불리하니 먼저 주변을 살피고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십시요.
불온한 마음으로 행하는 일은 뒷 날 커다란 흉난을 불러올 것이니 당장 포기하고 정도의 길을 따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업 경영이나 직장에서는 동료간의 의견충돌과 외부와의 마찰등으로 고통을 받을 상입니다.
말띠생은 하던 일을 변경해도 좋겠으나 투자는 신중히 처리하도록 하십시요.
자신의 결점을 인정하고 너그러운 자세로 계속 노력해 간다면 몇 배의 성과를 거둘 날이 올 것입니다.

9월생 토끼띠는 여행운이 길한 날입니다. 사업구상이나 협력을 위한 장거리 여행의 경우는 이익이 크겠으니 계획에 참고 하십시요.
미혼여성은 꽃과 인연이 좋은 일진이라 라일락과 양귀비를 가까이 두면 행운을 불러오겠으며 따라서 행운의 색깔도 보라색 또는 갈색이며 노란색은 불길하니 피하십시요.

금전운을 보면 지출과 낭비는 심하여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거래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계획성있는 생활로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시기바랍니다.
단 쥐띠 선배나 이성에게 의뢰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2024년 토정비결 122-06-91327 통판번호:2022-고양덕양-1510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수천1로371802-602
namedrive@naver.com 최정운 | 오류및 기타문의 | Hosting by (주)스마일서브
copyright(c) 2020 2024년 토정비결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