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진선규 '범죄도시' 조폭→'극한직업' 웃긴 형사 '변신'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영화 '극한직업' 스틸컷

대세남 진선규가 살벌하게 웃긴 형사로 변신했다.

지난해 영화 '범죄도시'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진선규가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을 통해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2000년 연극 '보이첵'으로 데뷔헤,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온 진선규는 지난해, 688만 관객을 동원한 '범죄도시'에서 신흥범죄조직 흑룡파의 오른팔 위성락 역을 맡아 완벽한 조폭 연기를 선보였다.

진선규는 영화 ''극한직업'을 통해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 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진선규가 '극한직업'에서 맡은 역할은 사건 해결보다 사고 치기에 바쁜 마약반의 트러블 메이커 마형사. 마약반이 범죄 조직의 일망타진을 위해 위장 창업한 치킨집에서 그가 얼떨결에 만들어낸 치킨이 뜻밖의 대박을 터뜨리며 마약반의 위장창업 수사에 파란을 일으키게 된다.

본인도 몰랐던 절대미각을 발견하고 형사와 주방장 사이에서 정체성의 혼란을 느끼는 마형사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하고, 그가 튀겨내는 마약치킨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관객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실제로 요리 학원과 액션 스쿨을 병행하며 닭 발골 작업과 강도 높은 액션을 동시에 소화해낸 진선규는 요리와 수사를 양손에 거머쥔 캐릭터 마형사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극한직업'은 2019년 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2018 AAA 무대 모아보기

김미화 기자 letmei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