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아쿠아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방송된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서는 물청소가 가능한 '벤투스아쿠아' 청소기를 소개했다.

벤투스아쿠아는 일반 진공청소기처럼 건식 청소기가 아닌 물을 흡입하는 특수한 청소기로 진공청소와 물걸레청소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바닥에 남은 먼지를 깨끗한 물과 함께 청소함으로 사용자로 하여금 청소 시간을 단축해주며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는 우수성을 보여줬다.

또한 요즘 겨울철 미세먼지가 극성인 가운데 물로 하는 청소기 벤투스아쿠아 청소기가 이슈 거리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라면 그 편리함에 매료되어 일명 마약청소기로도 알려져 있다.

바닥의 붙어있는 미세한 먼지는 일반청소기로는 청소가 어려우며 물걸레를 사용해도 걸레에 붙은 먼지를 그대로 닦고 나가기 때문에 청소가 되는 듯하나 실제로는 되지 않는다.

이러한 불편한 착각을 날려버릴 청소기가 바로 지웰에서 특화된 벤투스아쿠아 물청소기다.

물을 직접 뿌려 바닥의 붙어있는 미세한 먼지를 회전하는 고속의 브러쉬로 쓸어서 물과 함께 청소하고 물 자체가 필터 역할을 하므로 청소기가 2차로 배출하는 미세먼지를 걱정할 필요도 없는 편리한 설계를 보인다.

실제로 청소되는 영상을 보면 그간의 불편함이 제기된 진공청소 따로 물청소 따로 하는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이 나타나고 있으면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K홈쇼핑에 판매와 온라인을 통해 매니아들만 알던 제품에서 이제 전국민적 무선청소기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국민 물청소기로 도약하고 있다.

아쿠아청소기의 대한 영상은 TV방송이나 온라인 또는 ㈜좋은생활지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